금욜 계모임2

금욜 계모임2 기타 2009. 6. 6. 00:14




요즘 여기에 사진 올리는게 재밌네요ㅋㅋ

금욜 3교시에 점심을 먹고 곤자가 로비에서 후식을 먹은 다음 헤어지기 직전에 찍은 사진들ㅋㅋ

두번째 사진은 경행 오빠가 일본어로 "하이토리마스~"(뜻:찍습니다~) 라고 하면서 찍어줬어요^^
일본인 관광객인척~ㅋㅋ 주변의 사람들이 쳐다봤죠ㅎㅎ 사진도 관광사진처럼 곤자가 건물 중심으로~ㅎㅎ

이번 학기 '금욜 3교시 계모임'도 거의 끝나가네요ㅠㅜ 아쉬워요ㅠ 다음 학기에도 계모임이 있으면 좋겠어요^^ 이번학기에 시간이 맞지 않아서 나오지 못한 사람들도 같이 하면 좋겠구요ㅎㅎ 물론 저도 계속 할 수 있으면 좋겠네요ㅎㅎ
우엑...글을 너무 많이 쓴 것 같아요ㅠ 보통 여기 사진 올릴 때 글을 거의 안 쓰던데...ㅠ 제가 사진 올릴 때 일기처럼 글 쓰는 버릇이 있어서ㅠ 제 미니홈피에 오시면 긴 설명이 달린 사진들을 볼 수 있어요ㅋㅋ 태국의 풍경이 보고 싶으시다면 제 홈피에서 태국여행 사진들을 보세요~ㅎㅎ (미니홈피 홍보ㅋㅋ)

꺅~ 글이 너무 길어요ㅠㅎㅎ 쓰고 싶은 말이 생각났지만...그냥 마칠게요ㅠㅜㅠㅋㅋㅋㅋ
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
하단 사이드바 열기

BLOG main image