청백전11

청백전11 모임 사진 2009. 6. 25. 22:47


청백전 날 찍은 사진 중 제일 마음에 드는 사진이에요^^

사람들이 배에 탄 것 같은 느낌이 들지 않나요?ㅎㅎ

현이 언니 표정 너무 좋구~
진경언니가 다른 곳을 바라보는 시선이(의도한 것은 아니겠지만ㅋㅋ) 사진에 미묘한 변화감을 준달까?ㅎㅎ
      (미묘한 변화감: 이번 학기에 들은 한국미술사 수업의 후유증이에요ㅋㅋ)

저만 좋아하는 것일 수도 있지만~
혹시 이 사진 원하시는 분 계시면 보내드릴게요ㅎㅎ
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
하단 사이드바 열기

BLOG main image